상품마케팅
기본정보
상품마케팅 | |||
09년 ~ | 과장 | ||
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|||
진행 | 채용시 |
상세정보
본문< 주요업무 >
1. 환경위생용품 상품기획 및 출시를 통한 시장점유율 및 매출 확대 - 살충제, 방향제, 탈취제, 주방세제, 세정제 등의 환경위생용품(B2B 산업용 제품 포함) - 시장조사, 경쟁사분석, 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신상품 기획 및 상품화 운영 - 전략 상품군 선정 및 3개년 신상품 출시 계획 수립 - 회사 내 다양한 사업군과 연계할 수 있는 상품 전략 수립
2. 환경위생용품 포트폴리오 관리를 통한 제품 경쟁력 강화 - 상품 라이프사이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상품 포트폴리오 관리 - 유관부서와 상품 원가 분석 및 공급 체인 분석을 통한 상품 원가 개선
< 필요경험 및 스킬 >
1. 다양한 내외부 자료 분석과 트렌드 분석을 통한 신상품 인사이트 도출 및 상품기획 2. 중장기 브랜드/제품 전략 수립 경험 3. 제품 P&L 관리 경험 4. 보고서 및 문서 작성 (엑셀 포함) 스킬
< 자격요건 >
- 학력 : 대졸 이상 - 경력 : 9년 ~
< 우대사항 >
생활용품 BM, PM, 상품기획 유경험자 우대(유사직무: Brand Manager, Product Manager, 상품기획)
|
담당컨설턴트
추성엽 상무이사 | choo@bestpartners.kr | ||
02-3454-0327 | 010-2596-007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