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CS executive] Luxury Jewelry 브랜드
기본정보
[ CS executive] Luxury Jewelry 브랜드 | |||
03년 ~ | 사원 / 팀원 | ||
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|||
진행 | 채용시 |
상세정보
본문[담당업무] 서비스 우수성 -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 및 고객의 우려 사항을 빠르게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는 고객 신뢰 관계 형성 - 고객의 불만을 해결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내부 부서와 비즈니스 프로세스 간의 균형을 존중 및 고객 경험에 대한 적절한 수준의 관심과 함께 서비스 문제를 에스컬레이션 하는 능력 - 일관된 높은 커뮤니케이션 품질을 통해 티파니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높임 세일즈 기회 확보, 시장 점유율 확보 및 성장 - 친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대화를 이끌어내어, 고객 관계 구축 및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 - 모든 채널(전화,채팅 및 이메일)을 통해 고객의 중요한 날을 기념하고 축하하며, 전략적 판매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평생 기억을 만들어주는 세일즈 기회를 실행 - 옴니채널((매장, e-Com, 카카오선물하기, Direct Sales) 문의를 처리하여 세일즈를 지원하고 시장 점유율 확대에 기여 - 개인화된 서비스를 통해 클라이언트텔링 기회를 탐색하고, 브랜드 충성도 구축 및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우수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효율성과 생산성 - 고유 브랜드만의 경험의 지속을 위하여 효율적인 방식으로 고객 문의 및 우려 사항에 대처 - 다중 시스템 및 작업 환경에서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, 통화, 채팅, 이메일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관리. 비즈니스 요구 사항 및 KPI 수치기반으로 생산성 요구 사항을 충족 팀워크 - 신입사원의 직무 역량 습득을 지원하고 업무상 필요에 맞는 유연한 스케줄링으로 부서의 성과에 기여 - 팀원들을 배려 및 존중하여 화합을 위해 노력하여 팀 결속력 강화에 기여 [자격요건] - 리테일 또는 고객센터에서 3년 이상의 고객 서비스 업무 유경험자 - 전화(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), 이메일 및 채팅 고객 응대 유경험자 - 밝은 음성 및 적극적인 고객서비스 마인드 소지자 - 고객, 특히 강성 고객, 응대 시 객관적이고 유연하게 통화를 처리하는 응대 능력 및 탁월한 문제 해결 능력 보유 - 훌륭한 팀 플레이어, 근면하며, 꼼꼼한 업무 처리 및 고객 우선 마인드 - 초과 근무 및 근무 일정(필요에 따라 주말 근무)에 대한 유연함 [우대사항] - 럭셔리 브랜드 또는 패션 브랜드(주얼리) 유경험자 - 업무 관련 시스템(e.g. Salesforce, Live Person, Compass and MS office) 사용 유경험자 - 고객 관리, 이메일 응답에 대한 지식 보유 - Phone/chat sales 또는 세일즈 유경험자 - 온라인 쇼핑 채널(e.g. E-commerce) 관련 문의 처리 경험 |
담당컨설턴트
이창순 전무이사 | rosalee@bestpartners.kr | ||
02-3453-6740 | 010-6271-724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