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S팀 CX매니저 - 국내 코스메틱기업
기본정보
CS팀 CX매니저 - 국내 코스메틱기업 | |||
~ | |||
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|||
마감 | 채용시 |
상세정보
본문빠르게 성장하는 홈 에스테틱 & 순환테라피 브랜드의 코스메틱기업입니다. [담당업무] - CS채널별 고객문의 응대(유선, 채딩, 이메일) - 고객/상담 데이터 수집관리 - 고객문제 해결 및 경험 개선을 위한 타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[지원 자격] - 유관 경력 2년 이상 - 고객 경험 개선, 과정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- 이커머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있으신 분 - CX교육 커리큘럼 수립 및 실행경험 있으신 분 |
담당컨설턴트
추성엽 상무이사 | choo@bestpartners.kr | ||
02-3454-0327 | 010-2596-007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