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케팅 CX기획 전문가
기본정보
마케팅 CX기획 전문가 | |||
05년 ~ 12년 | 대리~차장 | ||
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|||
진행 | 채용시 |
상세정보
본문마케팅 CX기획 전문가
< 주요업무 >
- 고객 정의 및 정책 수립 - 고객의 피드백 통합 관리 - 고객 여정 신규 서비스 기획 및 개발(콘텐츠/서비스) - 고객 여정 프로세스 개선 및 시스템 구축 기획(전사 부서 협의) - 전사 통합 VoC 정책 수립 및 반영 - 고객 여정 TF 지원 및 실행
< 필요경험 및 스킬 >
- 고객 경험(CX Specialist) 서비스 기획 - DT(Digital Transformation) 관련 서비스 기획 - 플랫폼 또는 앱구축 경험 - 독립적인 UX 설계 반영한 서비스 기획 또는 UI 고도화 작업 경험 - 정성/정량적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(상품 및 서비스 개선) 도출 역량 -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 기획 경험 - 앱 관련 기술 및 서비스 트렌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 - 외주 개발사 협업 경험
< 자격요건 >
- 학력 : 대졸 이상 - 경력 : 5년 ~12년 - 서비스기획서 샘플 포함한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
< 우대사항 >
- 업무수행에 적극적이고 책임감 있는 태도 - 업무분석 결과와 과정을 철저히 관리하는 태도 - 기획에 대한 협조적 태도(이용자 지향적) - 긍정적 마인드를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태도 |
담당컨설턴트
추성엽 상무이사 | choo@bestpartners.kr | ||
02-3454-0327 | 010-2596-007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