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출입 사무행정 지원 - 국내 대기업계열사
기본정보
수출입 사무행정 지원 - 국내 대기업계열사 | |||
03년 ~ | 사원 | ||
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영어 중 | ||
합격마감 | 채용시 |
상세정보
본문[업무내용] A. 주문 관리 ① 오더 수취/컨펌, 재고 확인, 선적 진행, 선적/수출 서류 작성 ② SAP 및 IT 시스템 입력 관리 B. 신용장 핸들링 : L/C서류 검토, 컨펌 및 Nego 진행 C. 국내, 해외 고객 관리 D. 수출 무역 업무 E. 사내 커뮤니케이션 : 물류팀, 영업팀, 마케팅팀, 기술팀, 생산팀 등 [자격요건] 계약직 - 2년 후 무기계약직 전환 A.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 소지자 B. 관련 경력 3년 이상 (SAP 사용 경험 필요) C. 물류 및 관련 전공자 우대 D. 영어 회화 능통자 – 모든 업무 영어로 진행 E. 기본 회계지식 보유자 F. 중국어, 일본어 가능자 우대 G.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|
담당컨설턴트
강정윤 전무이사 | bridget@bestpartners.kr | ||
02-3453-6739 | 010-9954-704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