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
다양한 채널/메세지를 최적화하기 위한 전략적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.
또한 새로운 가설을 세우고 인사이트를 발굴하며 이를 팀에 학습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. - - 페이드(DA, SA, FBIG 등) 채널 운영
- - 데이터 기반 채널/소스별 실시간 모니터링 및 퍼포먼스 최적화
- - A/B Test 플랜 - 측정 - 학습 - 개선 사이클 반복
- - 홈페이지 유입 데이터를 통한 인사이트, 개선 방안 도출
- - 신규 매체 분석 및 발굴
[자격 요건]- - (필수) 퍼포먼스 마케팅 업무 최소 2년 이상
- - (필수) 중급 이상의 GA 활용 능력 필수
- - 데이터 분석 툴을 활용한 실행 - 측정 - 학습 - 개선 사이클 경험
[우대 사항]- - 마케팅 경력 5년 이상(시니어급)
- - 검색 광고, 브랜드 검색 광고 효율 개선 경험
- - GA뿐만 아니라 Mixpanel 등 다양한 분석툴 사용 경험
- - 통계 프로그램(SAS, SQL 등) 활용 가능하신 분
- - 연 30억 이상의 마케팅 예산 집행 경험
- -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근무 경력
- - 퍼포먼스 마케팅, 데이터 분석 관련 교육 수료
- - 자신의 성과에 대한 proven record 보유
- - 온라인 마케팅 지표를 기반으로 마케팅 캠페인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는 논리력과 분석력 가지신 분
- - 퍼포먼스 개선을 위한 유연한 아이디어의 도출과 가설, 검증단계를 즐기시는 분
- - 숫자를 보고, 데이터를 분석하는게 재밌으신 분
- - 지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하는 result-driven 성향을 가지신 분
- - 마케팅 관련 학습 의지가 높으신 분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