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주요 업무]
시니어 콘텐츠 마케터는 인지도를 높이고 전환을 만들기 위한 마케팅을 수행합니다.
다양한 온/오프라인 채널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고 캠페인을 기획, 전개하며 더 많은 고객 획득을 하고,
본사 멤버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, 프로그램 기획을 통해 고객 충성도 강화에 기여합니다.
- - 신규 상품/서비스 마케팅 전략 수립
- - 매체 특성별 광고 및 콘텐츠 기획
- - 마케팅 전략에 기반한 프로모션 기획
- - 홈페이지 기획
- - 신규 채널 및 마케팅 케이스에 대한 리서치 및 스터디
[자격 요건]
- (필수) 마케팅 경력 5년 이상 혹은 이에 준하는 역량
- 온/오프라인 구분 없이 다양한 마케팅 채널 경험
- 마케팅을 통한 효율 개선 경험
[우대사항]
- - 온/오프 전방위로 이어지는 대형 캠페인을 경험해보신 분
- - 캠페인을 주도적으로 리드해보신 분
- - 연 30억 이상 규모의 마케팅을 경험해보신 분
- - 자신의 성과에 대한 proven record 보유
- - 상품/서비스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데 자신 있으신 분
- -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적극적으로 시도하는 분
- - 데이터에 기반한 사고와 결정을 할 수 있는 분
- - 논리적인 사고와 꼼꼼한 업무 스킬을 가진 분
- - 결과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이를 기반으로 효율화하는 result-driven 성향을 가진 분
- - 트렌드에 민감하고, 마케팅 관련 학습 의지가 높으신 분